메디쉴드
브랜드

Medishield(메디쉴드)는 ‘Medical’과 ‘Shield’의 합성어로서 새롭지만 더 편리하고 안전한,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메디컬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하는 젊고 건강한 의료기기 브랜드입니다. 메디쉴드는 지난 수년간 소형 모터 및 펌프의 발전에 앞장서 온 주식회사 씨에스이의 브랜드로서 ‘섬기고 사랑하여 이루고 도움 주자’라는 사훈의 가치 아래, 최고의 제품, 최고의 고객만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Brand Identity

Medishield는 주식회사 씨에스이의 진공/식품 브랜드인 Freshield(후레쉴드)의 자매 브랜드로서, 공통적으로 쓰이고 있는 단어인 ‘shield’는 ‘보호’, ‘안전’, ‘개선’, ‘유지’ 등의 다양한 의미를 함축하고 있는 중의적 표현입니다. Shield의 철자 중 ‘i'의 점을 이용하여 브랜드가 취급하는 품목인 ‘의료기기’라는 정체성을 표현하였고, 컬러는 의료기기임을 느낄 수 있는 블루 계열로 하여 ‘시원함’과 ‘편안함’이 잘 어울릴 수 있는 연파랑을 채택하였다.

지향점

Medishield는 주식회사 씨에스이의 사훈인 ‘섬기고 사랑하여 이루고 도움 주자’를 바탕으로 한 정도경영을 통해 궁극적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지향점은 ‘일등 고객만족, 메디쉴드’입니다. 누군가에게 꼭 필요한, 세상에 없던 획기적인 의료기기를 좋은 품질로 고객에게 보답하는 것이 메디쉴드의 최고 목표입니다. 또한 ‘일등 고객만족, 메디쉴드’는 국내 시장뿐 아니라 세계 의료기 시장을 리드해 나가는 선도 기업이 되는 것을 추구합니다. 이것은 국내에서의 경쟁보다는 글로벌 관점에서 경쟁하여 우위를 지키며 시장을 리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